에코브랜드

뒤로가기
제목

100% 수제 홈메이드 그래놀라 #크놀라

작성자 뿌듯한 나눔, 에코후레쉬(ip:)

작성일 2022-08-04 12:27:45

조회 5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공유하기

내용



에코후레쉬의 까다로운 입점 조건을 통과한 일곱 번째 브랜드.

좋은 재료와 정성으로 만든 100% 수제 홈메이드 그래놀라 브랜드 크놀라(KNOLA)를 소개합니다!



마음으로 만드는 그래놀라



건강과 맛을 챙긴 한 끼



크놀라(KNOLA)의 그래놀라는 좋은 재료와 정성으로 만든 100% 수제 그래놀라입니다. 건강은 먹는 것에서부터 시작된다는 신념으로 KNOLA는 가장 우수한 재료들로 엄선해서 제 가족이 먹는다고 생각하고 항상 신선하고 건강한 그래놀라를 만들고 있습니다.




건강하고 신선한 재료



외국에서 이미 잘 알려져있는 그래놀라(Granola)는 세계 10대 슈퍼푸드인 오트밀(귀리)을 주재료로, 견과류, 씨앗, 꿀 또는 메이플시럽, 그리고 여러 천연 향신료로 구성된 건강 스낵 식품입니다. 건강은 물론 맛 또한 좋은 그래놀라는 바쁜 현대인들, 다이어터들, 그리고 성장기 어린이들 사이에서 주목 받고 있습니다. 크놀라는 최상의 식감과 향을 위해 원재료 하나하나 엄선해 가장 우수한 재료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재료마다 어울리는 조합과 사이즈별 식감이 전부 다르기에, 크놀라는 각 재료의 알갱이 크기와 식감 등, 재료 간 최적의 조합을 연구합니다.




홈메이드 방식 제조




크놀라는 신선한 재료로 엄선해 공장이 아닌 직접 구워내는 과정을 거쳐 만들어집니다. 따라서 손도 많이가고 시간도 걸리지만, 그만큼 정성이 들어가 더 맛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좋은 재료가 아낌없이 들어간 그래놀라이기에 자신있게 추천드립니다. 무궁무진한 레시피로 매일 건강한 아침식사로, 출출할 때 간식용으로, 디저트 위에 토핑으로, 어린이들에게도 인기 만점인 달콤 고소한 그래놀라를 즐겨보세요!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에코후레쉬 고객센터

평일 10:00~17:00(점심 12:30 - 13:30)

매월 마지막 금요일 10:00~15:0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