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총금액
3926400
 
#우리의 가치를 소개해요
에코후레쉬는 가치소비 플랫폼으로 다양한 입점 상품 및 자체 제조 생활용품을 판매하는 브랜드에요. 에코후레쉬는 뿌듯한 1+1쇼핑이라는 컨셉을 가진 쇼핑몰으로 상품 1개 구매 시 지구를 위한 친환경 활동 1개를 선택할 수 있으며, 구매할 때 선택만으로 환경과 기후위기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어요.
현재까지 9번의 친환경 활동을 진행했으며, 자세한 활동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에코후레쉬가[환경 운동 연합]
'후쿠시마 방사성 오염수 투기'

기부하는 이유
에코후레쉬는 자사의 신규 회원들의 이름으로 환경에 뜻깊은 곳의 기부처를 찾다가 환경 운동 연합에서 현재 진행하고 있는‘후쿠시마 방사성 오염수 투기’를 막기 위해 진행하는 인식 및 정책 개선 기부금 모금행위의 환경적 이슈를 보게 되었어요.
해당 이슈는 환경적 유해성에도 영향을 끼칠 뿐 아니라, 미래의 환경과 사람의 생명까지도 직결된 중요한 사안이기에, 에코후레쉬의 브랜드컨셉과 가장 적합하게 사용될 수 있는 기부금이라고 판단하였어요.
출처 ‘현대건강신문’
#우리가 기부한 ‘환경 운동 연합’은 무엇을 하는 곳일까요?
현재 ‘환경운동엽합’에서는 후쿠시마 오염수의 안전성을 홍보하는 곳이며 대한민국 정부가 일본의 오염수 해양 투기를 막고, 국제사회에 위험성을 널리 알려야 한다고 생각으로 반대 캠페인을 운영하고 있는 곳이에요.
해당 이슈는 환경적 유해성에도 영향을 끼칠 뿐 아니라, 미래의 환경과 사람의 생명까지도 직결된 중요한 사안이기에, 에코후레쉬의 브랜드컨셉과 가장 적합하게 사용될 수 있는 기부금이라고 판단하였어요.
출처 ‘환경운동연합-거리서명’
#후쿠시마 오염수 해양 투기란?
올해 후쿠시마 원전 사고가 발생한지 12년이 지났으며 사고의 피해는 10년이 넘도록 지속되고 있어요. 원전 부근 마을은 사람이 살 수 없는 죽음의 땅으로 남아있고 폐허가 된 발전소는 지금도 엄청난 양의 방사성 오염수가 발생하고 있는 시점에 일본 정부는 후쿠시마 방사성 오염수를 향후 30~40년간 태평양에 투기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하여 큰 논란이 되고 있어요.
출처 ‘뉴스1 ’
#우리가 할 수 있는 건!
방사성 오염수를 당장 이번 여름부터 방류하겠다는 일본 정부, 더 이상 물러설 곳이 없어요. “바다는 쓰레기통이 아닙니다”우리 모두 힘을 모아 후쿠시마 방사성 오염수 해양 투기 반대를 위한 행동에 함께해 주세요!
출처 ‘현대건강신문’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GO
close